임산부 건강 지키는 '쁘띠앤' 식물성 원료라 더 안심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임산부 건강 지키는 '쁘띠앤' 식물성 원료라 더 안심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05-27

조회 1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건강기능식품기업인 에이팜건강은 ‘쁘띠앤’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에 비해 54% 성장했으며, 특히 오메가3 리뉴얼 제품은 60%가량 판매가 늘어났다고 에이팜건강 측은 전했다.

유산균과 비타민D에 대한 수요도 커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쁘띠앤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으로 평가받는 배경은 ‘원료’ 때문이라고 허용 대표는 강조했다.

허 대표는 “임산부나 어린이가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일”이라며

“쁘띠앤 브랜드 탄생 당시 원료를 가장 신경 썼다”고 밝혔다.

쁘띠앤의 탄생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엽산 설계에서부터 시작됐다. 임신 기간 예민한 아내가 믿고 먹을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에서였다.

칼슘 원료로는 영국산 해조칼슘을 사용한다. 식물성 칼슘이 소화 흡수가 잘 된다는 점 때문이다.

허 대표는 “신생아, 임산부 등 예민한 고객군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쁘띠앤의 핵심”이라며

“성분뿐만 아니라 함유량, 섭취감 등 세부적인 부분도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최근엔 제품 라인 구축에 힘쓰고 있다. 영유아, 임산부, 일반인 등 가족이 생애주기별로 필요한 제품을 모두 만들어 판매 중이다.

추후 키즈 라인을 좀 더 보완하고, 시니어 라인은 신규 론칭할 계획이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한 쁘띠앤은 올해와 내년 수출을 보다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베트남 위생허가를 신청했고, 상표등록도 마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 문화일보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21052601032627330001)

첨부파일 1.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