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이수경이 선택한 멀티비타민 ‘쁘띠앤드’ TVCF 온에어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이수경이 선택한 멀티비타민 ‘쁘띠앤드’ TVCF 온에어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06-01

조회 1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빠의 마음으로, 아빠가 만드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인상적인 쁘띠앤의 10중기능성 멀티비타민 ‘쁘띠앤드’와 배우 이수경이 TVCF로 찾아온다.

1일 온에어 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쁘띠앤드’ TVCF 속 이수경은 특유의 밝고 청초한 미소와

분위기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한껏 사로잡으며 쁘띠앤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CF는 기존 멀티비타민의 패러다임을 깬 쁘띠앤드의 기능성을 강조하며 ‘하루를 위한 영양밸런스 케어를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에이팜건강 관계자는 “일상 속 놓치기 쉬운 영양밸런스를 쁘띠앤드 한포로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더 많은 분들께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TVCF를 온에어하게 되었다”며,

"TVCF를 통해 쁘띠앤드만의 차별화된 10중 기능성을 널리 알리면서, 배우 이수경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팜건강 쁘띠앤은 TVCF 온에어를 기념하여 1일부터 할인 혜택과 함께 쁘띠앤드 구매자 전원에게 코로나 진단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1개 구매 시 코로나 의료진에게 1개 제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뿐만 아니라, 시크릿 혜택이 담긴 QR스캔 이벤트까지 푸짐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900)

첨부파일 2.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