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ICN 대구 스페셜 피트니스 챔피언쉽 'ICN 쁘띠앤 인기상' 특별 시상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쁘띠앤', ICN 대구 스페셜 피트니스 챔피언쉽 'ICN 쁘띠앤 인기상' 특별 시상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3-09-19

조회 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은 16일 개최된 ICN 대구 스페셜 피트니스 챔피언쉽 공식 협찬사로서 ICN 쁘띠앤 인기상을 특별 시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ICN 쁘띠앤 인기상은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가 직접 시상한 가운데 선수 두 명을 선정해 수상했다.

 

이어, 쁘띠앤은 ICN 쁘띠앤 인기상을 비롯하여 총 39개 부문의 챔피언쉽을 수상한 선수들에게 24g의 고함량 단백질 ‘쁘띠앤 GO단백쉐이크’와 13중 기능성 멀티팩 ‘쁘띠앤드’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관계자는 “대회 당일, 경품 이벤트는 물론 쁘띠앤의 신제품 GO단백쉐이크 시음회 등 현장 부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CN 대회 참가 선수들뿐만 아니라 많은 관람객분들이 쁘띠앤 제품을 재밌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건전한 스포츠 피트니스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ICN에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든 선수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고 말했다.

 

ICN은 98개국 약 4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협회로 매해 국내외 각 지역에서 대회를 개최 중이며 ㈜에이팜건강 쁘띠앤은 2022년 ICN 대구 스페셜 피트니스 챔피언쉽에 이어 2023년에도 공식 협찬사로서 입상한 선수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했다.



첨부파일 썸네일600X400.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