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15일부터 ‘2021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쁘띠앤, 15일부터 ‘2021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11-15

조회 1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이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푸짐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2021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쁘띠앤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2021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쁘띠앤의 인기 상품인 쁘띠앤오메가3, 쁘띠앤칼마디, 쁘띠앤락토에스를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62%할인가로 제공하며, 기획세트 상품의 경우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쁘띠앤의 자매브랜드인 ‘모모플린’의 6중 기능성 제품인 모모플린 브이를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쇼핑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주문고객 전원에게 

10중 기능성 종합비타민 쁘띠앤드 3일분과 20%할인쿠폰이 동봉된 쁘띠앤 건강연구소 샘플팩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당프리 프리바이오틱스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쁘띠앤프리바이오제트 1개월분을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전 제품 무료배송과 일부 품목에 한해 무료 선물 포장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11월 15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쁘띠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쁘띠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475)



첨부파일 썸네일.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