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26일 이수경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나선다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쁘띠앤, 26일 이수경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나선다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08-26

조회 2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이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수경과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26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쁘띠앤의 TVCF 속 화제의 멀티팩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쁘띠앤드,

3 in 1 제품으로 쁘띠앤 히트템 △쁘띠앤 칼마디, 온가족 유산균 △쁘띠앤 락토유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2+1 구성으로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구성 제품 구매 시 구매 품목에 따라 유당프리 100억 유산균 ‘쁘띠앤 락토에스’,

프락토올리고당과 아연이 함유된 ‘쁘띠앤 프리바이오제트’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전 이벤트로 진행한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자와 댓글을 활발하게 남긴 소통왕을 추첨해 쁘띠앤드 본품 또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은 배우 이수경과 이혜진 쇼호스트가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에이팜건강 쁘띠앤이 라이브방송을 앞두고 OK캐시백 오퀴즈를 통해 2가지의 퀴즈를 오픈한다.

퀴즈 오픈 시간은 26일 오전 11시와 11시 30분으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 또한 쁘띠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할 제품 정보와 연관된다.

이날 11시에 오픈되는 오퀴즈 문제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으로 1회 30포인트가 적립된다.

관련 힌트 및 정답은 쁘띠앤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0825516658?OutUrl=naver)

첨부파일 썸네일.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