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코로나진단키트 증정하는 ‘10만 고객 감사제’ 진행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쁘띠앤, 코로나진단키트 증정하는 ‘10만 고객 감사제’ 진행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07-16

조회 1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이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이 15일부터 코로나진단키트 증정 혜택이 있는 10만 고객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년 임신한 아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설립된 쁘띠앤은 엄선한 원료와 한국인에 맞는 완벽한 배합을 기본으로

영유아, 임산부, 일반인 등 생애주기별 필요한 제품 라인을 구축해가고 있다.

이번 10만고객 감사제는 그동안 쁘띠앤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세트구성 할인 및 릴레이 할인, 코로나진단키트 증정,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밖에도 구매품목별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쁘띠앤드, 스타벅스 서머나이트 싱잉 랜턴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쁘띠앤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저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쁘띠앤’이 되겠다"고 전했다.

에이팜건강 쁘띠앤의 ‘10만고객 감사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쁘띠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99926)

첨부파일 감사제.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