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신제품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쁘띠앤, 신제품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07-12

조회 19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 ‘쁘띠앤’이 오는 20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쁘띠앤베베 신제품 ‘징크칼마디’를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쁘띠앤 자사몰에서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키즈라인 신제품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 런칭을 기념해

라이브 한정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단 1시간동안만 적용되는 할인으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쁘띠앤드를 증정하는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는 쁘띠앤의 키즈라인인 쁘띠앤베베 신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5중 기능성 제품이다.

하루 4개로 마그네슘, 아연, 칼슘, 비타민D, 비타민K까지 5가지 영양소를 100%를 충족하며, 유산균 3종과 자일리톨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귀여운 코알라 모양에 카카오 맛을 더해 성장기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이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신생아부터 섭취 가능한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 구미형 어린이종합비타민 슈퍼베어에 이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징크칼마디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신제품 런칭 라이브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징크칼마디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

첨부파일 징칼 썸네일.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