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최우수 참여업체 선정 언론&미디어 - 쁘띠앤


언론&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에이팜건강 쁘띠앤,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최우수 참여업체 선정

작성자 쁘띠앤(ip:)

작성일 2021-07-07

조회 1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이팜건강 쁘띠앤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대구컨벤션센터(EXCO)에서 열린 ‘제20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에서 최우수 참여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20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는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한의약진흥원이 주관한 한의약 관련 전시회이다.

이번 엑스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대규모 행사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이판건강 쁘띠앤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에서 적극적인 홍보부스 운영 및 안내,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한 흥미유발과 참여 유도 등을 통해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 800여 개의 참여업체 중 최우수 참여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쁘띠앤은 아빠의 마음으로, 아빠가 만드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예민한 신생아,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엑스포에서의 좋은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헬로티 (https://www.hellot.net/news/article.html?no=59544)

첨부파일 썸네일.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